【카와사키 마일러스 예상】 초여름의 미나미세키 마일 왕 결정전, 여름 이후의 도약 맹세 말이 집결

제14회 가와사키 마일러스 ·SIII가 5월 18일, 가와사키 경마장 의 다트 1600m에서 행해진다. 과거 10년에서는 1번 인기의 말이【5-1-0-4】와 인기 사이드에서의 결착이 많은 일전이지만, 20년은 1번 인기의 카지노 폰텐이 5벌로 상위 인기 말이 총 무너짐 . 8번 인기 그렌첸트 가 승리했고, 2벌은 5번 인기 리카르도 , 3벌은 6번 인기 캡틴킹 으로 3연단 19만4040엔이었다. 17년도 5번 인기의 리얼라이즈 링크스 , 8번 인기 트로바오 , 13번 인기 포인트 플러스 로 정해져, 3연단은 107만 6210엔. 대번 미쳐도 있을 수 있는 초여름의 남관 마일 왕 결정전이다.

 작년의 패자 모지아나 프레이 버 가 올해도 참전. 전주의 게이세이 반 그랜드 마일러스 는 불량 바바가 두드려 직선으로 늘어나지 않고 승리는 놓쳤지만, 그래도 과감하게 앞을 노리는 투지를 보여, 0초 5차의 4벌에 빠진 것은 역시. 2주전의 네기시 S 도 0초 6차의 7벌과 중앙마를 상대로 호각의 승부를 전개하고 있어 7세가 되어도 쇠퇴는 없다. 작년의 이 레이스는 스타트에서 넘어지면서 후방에서 되었지만, 말군을 넘어뜨리면서 순위를 올리고, 직선은 호쾌하게 다리를 펴고의 승리. 그 내용에서 올해도 우승 후보의 필두는 흔들리지 않는다.

 그렌젠트는 JRA 소속시 레퍼드 S , 도카이 S 를 제패한 실력파다. 20년의 이 레이스에 가세해 같은 해의 스파킹 여름 컵 을 승리하고 있어, 지금까지 가와사키는【4-0-1-1】. 2주 전의 동무대에서 열린 타마가와 오픈은 오르는 가장 빠르고, 선명한 칸막이를 정하고 있어 지력의 높이를 증명했다. 전주의 게이세이 반 그랜드 마일러스 는 6벌과 모지아나 후레이바에 선착되어 있지만, 그 차이는 0초 2로 불과. 자신의 무대에서 역전을 노린다.

 지난해 3마리, 팔콘비크 도 무서운 존재다. 가와사키 전입 후에는【3-1-1-3】에서 게시판을 떼어낸 것은 1전만. 지는 레이스도 모두 승마와 콤마 차이라는 안정감을 보이고 있다. 전주는 트라이얼의 주차 마일러즈 챌린지에 참전. 기세 좋게 스타트를 나와 주도권을 빼앗아, 직선에서는 더욱 기세를 늘려 다리를 늘리고, 5마신차승리와 압권의 주행으로 여기에의 표를 손에 넣었다. 1프레임 1번과 절호의 틀을 맞춘 이번 초중상 제패의 기대가 걸린다.

 실적에서는 코즈믹 포스 의 오른쪽에 나오는 말은 없다. JRA 소속시, 프린시펄 S 제패에서 말을 진행한 일본 더비 로 3벌. 오이 전입 후에는 카츠시마 왕관V와 힘을 보여줍니다. 지방 전향 후, 1600m는 2전 2승. 가와사키의 바바도 경험이 끝났다. 휴일이라도 지력의 높이는 종이 접기 첨부로, 갑자기가 있어도 이상한 것은 없다.

 게다가 전주를 빨리 선두로부터 3마신 반차로 밀어 이긴 치사트 , 현지 가와사키의 골드 호이어 등도 전개 하나. 눈을 뗄 수 없다.